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좋은소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54

    이웃분들 잘 지내셨어요~~!!!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죠?저는 주로 1을 할 때 많이 앉아 있어서..확실히 다리의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편입니다.앉아있는데 무슨 사고인지는 알겠는데...퇴근길에 집에 가면 모래주머니를 매달고 있는 것처럼 다리가 앉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1할 때는 긴장을 해서 그런지 제대로 느끼지 못했지만 꼭 퇴근만 하면 그것이 느껴졌습니다.그래서 다리 부종이 너무 심해서...l저의 다리를 30분씩 꼭 하고 있습니다.다리를 하려고 해도 다리가 저리고, 아파서 그것도 힘들었어요.그래서 저는 종아리 마사지도 하고, 앉아있을때 다리를 흔들거나 거짓없이 서로 많은 노력을 합니다.근데 그렇게 큰 의미는 없었어요. 후후후.


    >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혈액순환에 좋은 소음료에 대해 많이 찾아봤어요~ 아무래도 아무리 마사지를 해도, 운동을 해도, 다리의 저리지 않고 부종이 눈에 띄게 차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혈액순환에 좋은 소를 잡는 음식을 찾게 되거든요.대표적으로 유명한 호박이 제일 먼저 나쁘지 않다.더요. 그런데 호박은 부종에 좋은지 1반 적과 혈액 순환이 잘 되려면, 미역, 푸른 생선, 비트, 현미 등 나쁘지 않아서 왔어요.! 근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ᄒᄒ 회사원중에 생선을 구워먹을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나쁜가요...별로 몰라서 당황스러운것... 등푸른 생선이 유명하다는것 ᄒ 우리 알잖아요.근데 혼자 사는 사람이 먹기에는 정말 힘든데


    >


    근데 이렇게 혈액 순환에 좋은 소음식은 오메가 3덕분이라고 했어요.사실 혈액순환이 안되는 이유는 정내용이 많지만 아기초에 혈관이 지방으로 좁아진 경우일 수 있고, 꽉찬 옷으로 인해 혈관이 수축되었을 때, 노화는 아주 오래 앉을 자신이 있는 등의 자세...!!이런걸 보면 하루종일 아무것도 입고 자는 것이 건강에 가자구요.


    >


    특히 저는 겨울에 더 혈액순환이 안 좋아요.아무래도 추운 날씨에 혈관이 수축해서 그런 것 같아요.그래서 전신에 핫팩을 붙이면서 수축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편입니다.그리고 혈액 순환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귀찮아 나는 새로운 제품에 만났어요!바로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입니다!!오메가 3 좋다는 건데 금 알고 있지 못하는 사실 어디에 좋을지 잘 몰랐어요 그러나 혈액 순환에 좋다는 것은 놀랐어요.그래서 중년 사람들에게는 필수 성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메가네이처는 정내용 유명한 브랜드네요?!! 오스트레일리아 하면 청정국이라는 인식이 강하고, 세계적으로도 환경친화적인 나라는 아닐것입니다.그런 호주에서 원료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메가네이처가 더 유행이 많은 것 같습니다.특히" 나쁘지는 않다""우리 나쁘지는 않다"에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한국 소비자 만족도 하나는 ""한국 우수 브랜드 대상""한국 헬스 케어 브랜드 대상"까지!2년 연속 브랜드 대상 4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로~우리 나쁘지 않고 소비자들이 좋다고 고른 제품이라 더 좋았어요~


    >


    사실 메가 네이처에서 이 오메가 3만 아니라 우유 시스 르와 묶고 패키지로 판매를 합니까?!이름도 귀여운 방향 지시등과 꾸벅꾸벅 세트라고 합니다. www 각각 따로 구입하는 것 보다 그래. 같이 사는게 더 저렴해서 나는 세트로 사봤어요.


    >


    밀크시슬은 간기능 개선에 좋은 제품입니다.밀크시슬에 시리마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결과적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여 활성산소로부터 간을 보호하고 간기능과 재생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사실 간 기능이 떨어지고 지역 사람들의 피로도 많이 떨어진다고 하잖아요.


    >


    아무래도 혈액순환이 잘 안됐을 때도 산소가 제대로 뇌에 시달리지 않아 피로감이 크게 느껴지고, 제대로 생활하기 힘든 점도 있잖아요.두뇌 회전도 늦어지고!!피로 회복을 간 건강 개선으로 높이고 혈액 순환을 잘 하고 높이면 이 2개가 세트로 판매될 것 같은데요?!내가 혈액 순환에 좋은 초 식품을 제대로 먹지 않아도 피로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좋습니다.


    >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의 제품은 식약처 하나하나의 기준 권장량(500mg~2000mg)을 충족하고 좋을 것 같아요.겉모양으로 합성되지 않은 EPA, DHA를 꽉꽉 채워 하루 한 알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합니다.이러한 성분들은 세포의 보호 및 세포의 구조유지, 신체발달과 성장, 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해 반드시 따로 밥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EPA는 혈중 중성지질의 감소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DHA는 뇌의 신경조직과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주요성분이라고 합니다.그래서 결과적으로 제 몸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거죠.


    >


    저는 사실 연질캡슐에 대해 부정적인 편이거든요.연질캡슐은 재미있고 매운냄새가 났어요.아마 톰피저신 우피를 사용한 탓인 것 같아요.왜냐면, 이 제품은 가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확실히 이상하고 맛없는 맛의 매운맛이 자신없어요!!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


    그리고 좋았던 점은 바로 하루에 1회 1개의 캡슐만 마셔도 좋습니다.어떤 영양제에서도 하루에 몇번이나 알약을 복용하면 거부감이 클 수밖에 없는데~ 귀찮없이 좋아요?


    >


    아무래도 혈액 순환이 안 되면 머리 회전도 안 좋잖아요.그래서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눈 건강까지 신경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저는 아직 90쵸쯔은 못 채우었는데요.후후후 한달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그런데 이쪽 저 찾아보면, 오메가 3의 경우 3개월 이상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충분히 쟈싱타 나랑 했어요~그래서 나는 계속 복용을 한다고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