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상민 you (feat. jtbc 슈가맨2) 김상민 You , Until 영상/듣기! 고음최고 하나6년만의 방송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6:46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고 있어요?그 후 출근해서 그런지 좀처럼 잠이 오지 않네요.당일 투 유 프로젝트에선 카멩 2에서 김상민이 자신이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아! 봤어야 했는데!김상민과 함께 자신 온 가수도 힘든 가수네요, 즉각 90년대 감미로운 묵음의 대표 주자 자리입니다 재욱!하나 999년 Until( 흐린 하항님이 도우사)라는 명곡으로 데뷔하신 김상민! 정말 고음의 종결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실력이 좋으시죠?요즘 시대의 남성분이라면 김상민을 모를 리가 없죠.당일 방송된 슈 카멩 2에서는 고음 말 왕 김상민의 'You'를 부르고 신 나아요 정말 지치는 돈을 치르더라도 다시 봅니다. 김상민의 라이브!


    젊은 분들은 모르실 겁니다.내가 중학생 1시 뮤직 걸어 김, 상민의 Until에 나 나쁘지 않도록 하고 요즘도 나쁘지 않다 하는 뮤직 You, 정 이야기 잊지 못할 뮤직죠!또, 다모 ost로 유명했던 숙명!요즘도 계속 듣는 음악입니다.나는 You Until의 숙명은 모두 나쁘지 않았지만 Until이 특별히 나쁘지 않았다는 것


    김상민은 2002년 방송을 끝으로 첫 6년 만이라고 하는데 그의 고소 소리는 여전히이래요.아, 언젠가 또 만나고싶다 김상민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와 같은 시절 유투브로 영상을 보내왔습니다! 오랜만에 추억매물을 해보겠습니다. :)


    >


    그러면 추억을 떠올리면서 진파는 떠납니다.좋은 밤 되세요 : D 김상민님의 You 외에 숙명, Until 등 많은 음악을 들어보세요 :영상)출처:유튜브#가수 김상민#슈 카멩 2#김상민 Until#김상민 You#김 상민 숙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