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 제 2회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푸른 청년 엑셀레이터 공모전 참가 본선진출 TOP30 후기, 홍대스텀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0:07

    안녕하세요 : D이번주에 뭐가바쁜지MT에 팀플에 과제때문에 아르바이트에 に追혀서..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됐네요! 오한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본선 진출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작년에는 광화문쪽에서 본선진출 PT발표가 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홍대스탬프에서 PT발표가 있었습니다!


    >


    홍대 THE STUMP 외관과 표지판입니다!


    >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플랜카드로 화살표를 해놨어요! 저희는 참가팀 대기. 정말 화살표를 따라 들어갔어요. 후후후.


    >


    홍대 스탬프 내부입니다! 테이블도 있고 무대도 있고!


    >


    이렇게 물과 간단한 음료수를 주셨어요 ㅋ


    >


    저희 팀의 이름은 소발입니다.욕이 아니니까 오해스토리 주세요(웃음)


    >


    진행 1정과 공모전 공식 포스터!아마 3시쯤 가서 리허설을 했는데 기억합니다...!


    >


    >


    본선 무대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작은 공연장 같은 상념입니다. ㅋ



    >


    우리의 리허설이 끝나는 모습! 만약 내가 혼자 준비했다면 어린이용 디아도 소개할 수 있었을 텐데.팀원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니까! 아이를 함부로 만질 수 없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ㅋ


    리허설이 끝나고 간단하게 도시락을 주었습니다.


    >


    비빔밥 도시락! 이 날은 홍콩에 갔다 온 지 얼마 안 됐으므로 한식이 얼마나 기뻤는지!! 맛있게 먹었습니다(웃음)


    >


    이것은 다른 팀에서 받은 약과입니다.정말 수제약과라서 그런지 시판약과보다 훨씬 맛이 있었습니다. 후후후.


    >


    지금 본선 시작! 개그맨 최기영 씨가 사회를 맡고 계시는데요.ᄒᄒ 눈치 빠른 분이었죠~!


    >


    >


    시작하는데 이미 청년을 위한 영상을 보여줬어요.지치고 힘든 청년을 위한 위로 영상! 이 땅의 청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 공모전의 취지가 잘 드러나는 부분이었다고 소견합니다.:)


    이어서 다른 팀과 우리 팀의 발표가 계속되었습니다!


    >


    중요한 아이디어인 만큼 사건이 일어나면 안되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들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인 동시에 실제로 창업과정에 있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아마 실제로 진행과정에 있는 분들은 실현가능성에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소견하시겠네요!


    >


    마무리하면서! 발표자들이 모여서 단체사진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이게 끝이라면 오산입니다.하이트진로에서 준비한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


    >


    내 머리가 밴드이름까지 기억 못하는게 아쉽네요..


    아주 새 본인은 공연죠?1렉토우로닉의 소음이 가득한 공연장이었습니다(웃음)


    >


    집에 탈서받은 기념품! 맥주 마시기 좋은 콜드컵이었어요! 그거 가라! 워너원이 모티브콘!!!! 쿠폰을 받아서 Get했어요! 이모티콘 귀엽죠?!


    >


    이것저것 많이 배운 공모전 인거 같아요저는 특히 창업에 차가웠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만, 내년에도 좋은 아이디어로 또 과(과)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